카테고리 없음

경찰청, 포항시에서 실종된 진옥주씨(여,87세) 수색 착수

원더크러쉬 2023. 10. 6. 09:33

경찰청, 포항시에서 실종된 진옥주씨(여,87세) 수색 착수

소개

경찰청은 최근 포항시에서 실종된 진옥주씨(여,87세)를 찾기 위해 안전안내문자를 발송했다고 밝혔다. 실종 당시 진옥주씨는 150cm에 40kg이었으며, 흰색 런닝셔츠를 입고 맨발이었다고 알려졌다. 관련된 정보나 신고는 182로 연락하면 된다.

수색 대상: 진옥주씨

진옥주씨는 포항시에서 실종되었다. 87세의 여성이며, 키는 150cm에 몸무게는 40kg이다. 실종 당시에는 흰색 런닝셔츠를 입고 맨발이었다고 한다. 진옥주씨는 어떤 이유로 실종되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 하지만 가족들은 그녀의 안전을 위해 빠른 수색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실종된 진옥주씨의 특징적인 키와 몸무게, 그리고 착용한 옷의 정보는 수색 작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고 및 협조 요청

경찰은 실종자를 찾기 위해 누구나 182로 전화하거나 경찰서에 방문하여 신고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실종자의 발견이나 관련된 정보가 있는 경우 이를 신고하여 경찰의 수색 작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실종자와 접촉한 사람들은 가능한한 빠르게 경찰에게 협조해야 한다. 실종자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사회적인 협조가 필요하다.

결론

포항시에서 실종된 진옥주씨를 찾기 위해 경찰청이 안전안내문자를 통해 수색 작업을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실종 당시 진옥주씨의 키, 몸무게, 옷차림 등에 대한 정보와 신고 방법이 안내되었다. 실종자의 가족들은 그녀의 안전을 위해 누구보다도 신속한 수색을 바라고 있다. 실종자와 접촉한 사람들은 가능한한 빠르게 경찰에게 신고하고 협조해야 한다. 실종자의 빠른 발견을 위해 사회적인 협조가 중요하다.